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정상회담' 새미 vs 카를로스 '新케미'에 시청률 '껑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JTBC '비정상회담'의 새멤버 새미와 카를로스가 연애관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치며 비정상회담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날 비정상회담은 전주에 비해 1.4% 상승한 4.6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6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은 이집트 대표 새미와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등 6명의 새 멤버가 합류한 가운데 '우리나라는 살기 좋은 나라일까'라는 주제를 놓고 토론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논쟁은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새미가 "여자 몇 번 만났어요?"라고 카를로스에게 대뜸 묻자 새미는 "이집트는 가족을 중요시하는 나라다. 그런데 브라질은 불륜을 저지르거나 바람피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카를로스는 "연애관과 살기 좋은 나라는 관계없는 얘기다. 브라질은 연애의 자유가 있는 나라다. 이집트는 잘 모르겠다"고 받아쳤다.

둘의 토론을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자유분방한 브라질의 연애관에 많은 패널들이 공감하는 것 같다"고 정리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새미와 카를로스는 이날 밤을 새울 듯 논쟁을 이어갔다. 이들을 비롯해 새 멤버들이 보여준 케미는 앞으로도 프로그램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비정상회담'에는 1주년 개편을 맞이해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욘센,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 이집트 대표 새미, 일본 대표 나카모토 유타가 합류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