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윤경, 왕따문제로 집단폭행 "사과조차 못받아…억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윤경. 사진=라윤경 미니홈피

라윤경. 사진=라윤경 미니홈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개그우먼 출신 연기자 라윤경이 자녀들과 함께 집단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심경을 밝혔다.

라윤경은 지난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젠 검찰로 송치가 되어 형사 조정을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사과 한 번 없습니다. 씁쓸한 마음에 인터뷰에 응했다”고 밝혔다.
이어 라윤경은 “저 뿐만 아니라 제 아이들에게 준 상처는 억만금을 준다 해도 용서치 못 할 테지만, 다시는 가해자들이 폭력을 휘두르지 않고 참된 부모로서 바르게 살겠다는 각오를 다질 수 있는 따끔한 경종을 울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론 이런 일이 없길 바라며”라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경기도 성남시 S초등학교 학생의 엄마인 권모씨, 정모씨 등 두 명은 지난 4월 21일 오후 9시께 술에 만취한 채 라윤경의 집을 찾았다.

이들은 라윤경에게 500㏄의 유리 호프잔을 집어던지며 수차례 욕설과 "연예인 생활을 못하게 해주겠다"고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라윤경과 상대방 측은 학교 내 왕따 등의 문제로 갈등을 겪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라윤경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학교 왕따 사건의 중재자였던 본인에게 불만을 갖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폭행을 당한 라윤경은 전치 3주의 뇌진탕 진단을 받았으며 얼굴에도 흉터가 생겼다. 폭행 당시 함께 있던 초등학생 아들 역시 발바닥에 상처가 생겼고 18개월 된 딸은 흉부와 복부에 타박상을 입었다.

한편 MBC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라윤경은 연기자로 전향하여 드라마 ‘대장금’과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