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지난 10년간 스타벅스 RTD에 보내준 사랑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타벅스 RTD를 즐기기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되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사연 공모,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등과 같은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팅 치우(Ting Chiu) 스타벅스 아시아지역 마케팅 이사(Asia Marketing Director)는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한국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그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