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본점에 '패션+바버샵' 콘셉트스토어 '맨즈샵'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글로벌 패션 브랜드 ‘클럽모나코’+한남동 클래식 바버샵 ‘헤아’ 결합, 세계 기네스북 등재 예정
남성 의류, 잡화, 쉐이빙, 헤어용품 등 판매, 맞춤 스타일 상담, 이발, 면도까지 가능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백화점이 26일 본점 5층에 ‘바버샵(Barbershop)’이 결합된 패션 매장인 ‘클럽모나코 맨즈샵’을 오픈한다.
패션 매장과 바버샵이 결합된 형태의 매장은 세계 최초로, 이미 한국 기록원의 인증은 완료했으며 매장 오픈 후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될 예정이다.

클럽모나코 맨즈샵은 132㎡(40평) 규모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인 ‘클럽모나코’ 매장 내에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클래식 바버샵인 ‘헤아(HERR)’가 숍인숍 형태로 구성된다.

롯데백화점의 남성 고객 수는 지난 5년 간 매년 꾸준히 1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 중에서 차지하는 구성비도 2009년 25%에서 2014년 28%로 3%P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그 동안 랩시리즈, 비오템 등으로 구성된 남성 화장품 편집매장인 ‘엣지(Et;G)’, 남성 액세서리 편집매장인 ‘다비드컬렉션’, 카메라 전문샵인 ‘엘카메라’ 등 남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전문 매장 강화에 힘써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클럽모나코 맨즈샵’은 이보다 한 단계 더 발전된 형태의 남성 매장으로, 롯데백화점이 그 동안에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상품’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제는 남성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문화’ 강화에 나선 것이다.

롯데백화점 ‘클럽모나코 맨즈샵’은 쇼핑과 문화 생활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남성 토탈 스타일 콘셉트의 스토어다. ‘클럽모나코’는 기존 제품은 물론 단독 직수입 의류 및 액세서리를 보강해 편집 매장 형태로 운영한다. 헤아는 다양한 쉐이빙, 헤어용품 등 소품을 판매하고, 남성들만을 위한 맞춤 스타일 상담과 이발, 영국 정통 습식면도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헤아는 최근 본인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한남동 매장으로 이번에 롯데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가격대는 ‘커트’ 3만5000원, ‘펌·염색’ 각 10만원, ‘전문 습식면도’ 3만원, ‘두피 마사지’ 8만원이며, 오피스 상권인 본점의 특성에 맞춰 별도로 ‘숙취해소 마사지’도 2만5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클럽모나코 맨즈샵’ 오픈을 기념해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키’를 제공하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진행하고, 상사와 함께 방문한 직장인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컴퍼니 서비스’, 여성 고객이 자신의 남편, 남자친구를 데려오면 할인해 주는 ‘소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중순에는 인기 연예인 팬사인회, 햄버거, 디저트와 함께 맥주를 제공하는 이색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