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평양물산, 소외계층에 1500만원 상당 의류 기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동환 태평양물산 부사장(오른쪽)이 구로종합사회복지관장인 소희 스님에게 의류를 전달하고 있다.

조동환 태평양물산 부사장(오른쪽)이 구로종합사회복지관장인 소희 스님에게 의류를 전달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TP 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의류 기증 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태평양물산 본사 1층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태평양물산은 구로종합사회복지관에 샘플을 포함한 재고의류 약 300장(1,5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구로종합사회복지관은 기증받은 의류를 구로구 관내 독거노인, 장애우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태평양물산은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009년부터 매년 3~4회 의류기증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저소득층 대상 장학사업과 이주여성 생활수기 공모전, 해외법인 인근 저개발 지역의 교육 시설 및 식수 개발 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또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은 지난 5월 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 강태선 나눔재단'과 함께 네팔 지진 피해복구를 위한 기부 활동으로 소프라움의 오리털 차렵이불 100세트(5300만원)를 기증한 바 있다.

임석원 태평양물산 대표는 "의류 제조와 다운 소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태평양물산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다 한 발 앞선 공유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실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활동들을 확대하는 등 꾸준히 지역 사회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