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서는 GS샵, CJ오쇼핑 등에서 판매하는 겨울제품 세일전 및 약 370개의 유통, 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 엄선한 무스탕, 계절 가전 등 실속 있는 제품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코바 기획팀 김현수 과장은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겨울 상품 문의가 많아 역시즌 장기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시작, 마감되는 세일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이사이드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품품질, 결제조건, 인센티브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상품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별 취향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앱이다. 'EXPLORE' 카테고리를 통해 뷰티, 패션,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스토리를 담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