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여름 우리 가족 도서관에서 추억 만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대문구립 장안어린이도서관 여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운영하는 장안어린이도서관은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한 문화예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아, 어린이 및 성인 등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2015년도 여름학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여름학기 문화강좌는 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6월1~8월31일 15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규 문화강좌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14일까지 사전 접수 후 공개추첨으로 수강생을 모집, 비정규 문화강좌는 16일부터 선착순으로 방문접수를 받는다.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 강좌는 ‘즐거운 놀이독서’, ‘아침에 만나는 동화’, ‘토요 이야기 극장’ 등이 있다.
장안어린이도서관

장안어린이도서관

AD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아침에 만나는 동화는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으로부터 사전접수를 받아 진행하므로 참여를 원하는 단체는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또 주말 문화강좌도 운영하고 있으니 토요일에는 아이들 손을 잡고 도서관을 방문해 책도 읽고 문화강좌에 참여하면 아이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 대상 문화강좌는 정규강좌로 ‘그림과 지도, 사진이 함께하는 한국사’, ‘맑은 숲 독서심리교실’ 등을 운영한다. 특히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동대문구립도서관이 컨소시엄 사업으로 진행하는 ‘2015 한 도서관 한 책 읽기’와 관련해 다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문화강좌를 운영한다.

이밖에도 여름방학 특별강좌로 놀이와 체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체육, 내 몸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성교육, 사춘기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저자초청 강좌 등을 운영하며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문화강좌 수강료는 무료로 운영되나 재료비 등이 필요한 강좌도 있고 문화강좌별로 접수일자가 다른 경우도 있으니 접수일자 및 참여방법 등 문의사항은 장안어린이도서관(☎2249-1959)으로 연락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www.L4D.or.kr)를 참고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