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라이나생명 공식 블로그(blog.lina.co.kr)를 통해 직장인, 기업가, 공무원, 주부, 은퇴자 등 5개 직군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한다. 개인의 1회성 ISR지수 진단에 그치지 않고 진단을 통해 얻은 점과 앞으로의 실천 계획에 대해서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홍봉성 시그나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고령화와 저금리로 경제 발전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의 사회적 책임 다하기 캠페인이 우리 사회를 지속가능하게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꾸준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해 서로를 보다듬고 배려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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