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百, 올반·초마 등 맛집 어우러진 영등포점 식당가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반, 후쿠오카 함바그, 팥고당 등 강남, 홍대 일대 유명 맛집 대거 입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메뉴 할인, 무료 메뉴 등 프로모션과 혜택도 풍성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의 식당가가 강남, 홍대의 트렌디한 맛집이 어우러진 식당가로 전격 변신한다.
신세계는 오는 8일 영등포점 A관 9~10층에 있던 식당가를 강남과 홍대에서 줄 서 기다리지 않으면 맛 볼 수 없는 가장 핫한 맛집만을 엄선한 국내 최고 수준의 식당가로 리뉴얼해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은 국내 최대의 쇼핑몰인 타임스퀘어와 인접한 위치에 있는 백화점으로, 기존 영등포점 식당가의 경우 타임스퀘어와 동일한 브랜드가 영업하는 등 차별화된 식당가를 선보이지 못했던 게 사실이다.

신세계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식당가를 앞세워 타임스퀘어와 함께, 백화점과 쇼핑몰 경쟁이 가장 치열한 서울 서남권 상권의 명실상부한 1위 쇼핑몰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타임스퀘어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레스토랑, 거리에서 소문난 맛집, 커피, 베이커리 전문점 등을 앞서 소개했다. 이에 신세계는 타임스퀘어와 중복되지 않으면서도 다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맛집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시설을 선보여, 백화점과 타임스퀘어의 고객들의 왕래가 자연스럽게 이루지는 복합쇼핑몰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신세계는 최근 강남, 홍대 일대에서 줄 서 기다리지 않으면 맛 볼 수 없는 맛집을 대거 유치했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한식뷔페 중에서 종가집 전통음식을 정갈하게 선보이며 기본 2~3시간을 기다려야 입장할 수 있다는 ‘올반’이 200평 규모로 들어선다.

이어 전국 5대 짬뽕인 영빈루의 셋째 아들이 운영하고 최근 SNS와 방송 등에 소개돼 가장 핫한 중식 브랜드로 떠오르는 ‘초마’의 특유의 불맛 짬뽕도 만나볼 수 있다.

홍대에서 구슬함박, 함박식당과 함께 3대 함박스테이크로 불리우며 개인의 취향대로 양과 굽기 조절이 가능한 동양식 스테이크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 길거리 음식을 새로운 요리로 승화시킨 가로수길 프리미엄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호텔출신의 쉐프가 지속적인 메뉴를 개발해 일본 고유의 정갈한 맛을 50가지 이상의 메뉴로 선보이는 캐주얼 일식 ‘코바치’, 국내산 팥만 사용, 매장에서 직접 팥 선별작업까지 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팥빙수와 커스터드 단팥빵을 선보이는 ‘팥고당’ 등 강남과 홍대 지역의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당가로 변신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과 혜택도 다양하다.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어플을 이용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맛집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식당가 식사권(1만원)을 증정하고, 오는 17일까지 식당가에서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와 해시태그하면 폴바셋 밀크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올반에서는 8일 오픈일에 식사하신 고객에게 올반 즉석 도정 쌀(300g)을 증정하고, 당일 신세계백화점 5만원 이상 구매영수증 지참 시,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코바치는 오는 24일까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지라시 회덮밥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후쿠오카 함바그는 신세계 제휴카드(씨티, 삼성, 신세계포인트 카드) 제시 시, 무료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준다.

초마에서는 탄산음료가 무료이며, 팥고당은 빵 구매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제공한다.

곽웅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점장은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젊은 연인들까지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트렌디한 맛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식당가로 구성했다”며 “최고 수준의 음식과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해 서남부 상권 최고의 식음시설로 선보여 5월 가정의 달 외식 수요를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