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딸기 가고 '체리·베리' 온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호텔 디저트 뷔페, 체리·베리 등 상큼한 메뉴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올 봄 호텔가를 뜨겁게 달군 '딸기 뷔페'가 막을 내리는 분위기다. 요즘 딸기는 단맛도, 크기도 제철만 못한게 사실. 업계에서는 체리와 각종 베리류를 모시는 분위기다. 딸기 뷔페로 전성기를 맞은 디저트 뷔페를 소개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베리와 체리를 이용한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베리 앤 체리'를 선보인다. 호텔 최고 층인 41층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매주 주말 베리와 체리가 들어간 다양한 디저트 아이템과 커피 혹은 차를 함께 맛 볼 수 있다.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다양한 종류의 베리와 체리를 이용한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뷔페 스타일로 무제한으로 즐기며, 이와 함께 커피 혹은 티를 곁들일 수 있다. 레드 벨벳, 티라미수 외에도 체리 매드니스, 체리 치즈 등의 케이크가 준비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고, 베리와 체리로 데커레이션 한 독특한 피자도 선보인다.

시원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아이스크림 섹션에는 체리를 비롯한 여러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으며, 베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베리 펀치도 준비돼 있다. 아기자기한 데커레이션이 인상적인 라즈베리 타르트, 파운드 케이크와 베리, 체리를 이용한 롤, 스시, 버거, 스콘 등 새로움으로 가득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뷔페와 함께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되는데, 달콤한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음료로 이태리 고급 커피 브랜드인 일리(illy)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등의 커피나,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 얼 그레이, 페퍼민트, 바닐라, 퓨어 카모마일 티의 차 메뉴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3부제로 진행되며, 가격은 3만4200원(세금 포함)이다. 디저트에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이고 싶다면 소정의 추가 금액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색다른 디저트 뷔페를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8월 30일까지 '위켄드 애프터눈 티 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인 파티셰가 선보이는 각종 디저트와 샌드위치를 3단 트레이에 취향대로 담아 커피 또는 티 중 원하는 음료를 곁들여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4만원으로 지난해 연말 선보였던 나만의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산딸기 쉐이크, 와인 칵테일 등 디저트 6종이 추가됐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원본보기 아이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부티크 페이스트리 샵,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가정 또는 야외에서도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티 인어박스 (Afternoon Tea In A Box)를 선보인다. 애프터눈티에서 나올만한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어디서든 즐기시기 편하게 박스에 포장해서 제공한다.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소중한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 기획한 것으로 고객들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의 다양한 시그니처 디저트를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테이크아웃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두 가지 맛의 마카롱과 미니 에끌레어, 미니 치즈 케이크, 미니 브라우니 케이크, 미니 밀푀유 각 1개 총 다섯 가지 메뉴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박스당 1만6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원본보기 아이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 앤 델리는 5월23일부터 6월28일까지 체리앤베리 디저트 뷔페를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체리와 베리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20여가지를 준비된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블루베리 무스, 상큼한 패션 후르츠 크렘브륄레, 새콤한 아마레나 체리 바게트, 레드베리 티라미수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샌드위치 그리고 과일 및 마쉬멜로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콜릿 파운틴이 준비된다. 체리 펀치 및 커피가 함께 준비돼 디저트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4만2000원, 어린이 2만1000원이다.(부가세 포함)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