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안 바이탈 치약, 출시 1년만에 3000만개 팔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은 덴탈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의 '바이탈 치약'이 출시 1년 만에 30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생활용품 업계에서 이례적인 성과다.

'바이탈 치약'은 레드, 옐로우, 블루의 컬러풀한 디자인에 비타민을 함유한 신선한 콘셉트의 치약으로 구취제거, 치아오염물질 제거, 잇몸 질환 예방 등 여러가지 입 속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과 독특한 제품 콘셉트 덕분에 단시간 내에 3000만개 판매 달성이 가능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이탈 치약은 함유된 비타민 성분 및 제품 향에 따라 바이탈 액션 치약, 바이탈 클린 치약, 바이탈 에너지 치약 총 3종으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레드베리, 트로피칼 시트러스, 스파클링 라임의 달콤 상큼한 3가지 이색 향으로 늘 새로운 기분전환을 원하는 다양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치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바이탈 액션 치약'은 비타민 A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구취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취 제거 및 억제에 뛰어난 녹차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3개월 간 제품 사용 시 대조군 비교 약 83.5% 구취 억제 효과가 나타났으며 레드베리 향이 첨가돼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 클린 치약'은 사과산과 클렌징실리카 과립 성분이 들어 있어 치아 오염 물질 제거를 돕는다. 비타민C 성분이 들어 있는 이 제품은 트로피칼 시트러스 향으로 양치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 에너지 치약'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잇몸 건강이 고민인 고객들이 사용하면 좋으며, 스파클링 라임향으로 입안을 한층 개운하게 해준다.

1주년을 맞아 용기 디자인도 새롭게 변화했다. 기존의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연상케 하는 빨강, 노랑, 파랑의 컬러풀한 용기 디자인에 비타민 성분을 강조한 알파벳 A, C, E가 각각 반영되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했다.
한편, 메디안은 바이탈 치약 출시 1주년 및 3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박신혜 팬 사인회'을 마련했다. 오는 30일 홈플러스 상암 월드컵점 1층 에서 진행되며, 행사장 방문 고객은 선착순 100명에 한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