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5브랜드대상]'소시모' 품질평가서 인정받은 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쁘레베베 '페도라'

페도라 S9 유모차

페도라 S9 유모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소비자와의 소통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중인 유아용품 업체 쁘레베베는 지난 2012년 8월 자체브랜드 '페도라'를 론칭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주요 기능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페도라는 소비자시민모임(소시모)이 실시한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가 폴딩과 주행성, 셀프스탠딩 등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평점 3.55로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에 선정됐다. 또한 올라운드 카시트 C3는 스마트맘 비교평가에서 ‘종합 우수’ 평가를 받아 헤드레스트 조절, 어깨벨트, 안전벨트 등 10개 항목 중 8개 항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뒀다.
페도라 유모차·카시트는 소셜디자인(Social-design)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중국, 홍콩 등 세계 12개국에 진출했다.

또한 소비자의견을 반영한 상품과 세계시장 진출 등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개발로 소비자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하는 K+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아울러 페도라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