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5브랜드대상]亞여성 뷰티 트렌드 주도, 매장만 2000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라네즈 싱가포르 매장 사진

라네즈 싱가포르 매장 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1994년 국내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물(water)'과 피부를 위한 최상의 '과학(science)'을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수분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2002년 홍콩 및 중국 상해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라네즈는, 전세계 젊은 여성들의 트렌디한 감성과 스타일에 발맞추어 혁신적이면서도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한 결과, ‘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현재는 중국, 홍콩,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 14개국 2000여 개 매장에서 전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펼치고 있다.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라네즈는 지난 2013년 상반기부터 꾸준히 글로벌 매출이 브랜드 전체 매출의 절반을 뛰어넘는 저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2013년 누계 실적 및 2014년 상반기 누계 실적 기준) 올해 브랜드 21주년을 맞이한 라네즈는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외 신규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입함은 물론, 특히 중국 시장에서 3년 연속 두 자릿수로 성장하며 명실공히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포부다.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는 라네즈의 수분 및 미백기술을 강화한 ‘라네즈 비비쿠션’, 근본부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실현해주는 미백에센스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 최적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투톤 립 바’ 등이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