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 ‘프레시 크림 망고 볼’, ‘초콜릿 칩 브리오쉬’ 첫 선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750여개 매장에서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와 ‘프레시 크림 망고 볼’, ‘초콜릿 칩 브리오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 메뉴는 21일부터 6월8일까지 선보이는 2015 서머 첫 시즌메뉴다.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는 기존에 선보였던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라 가볍고 상큼하게 업그레이드한 음료다. 국내산 매향 딸기를 사용해 딸기 과육이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더욱 높였다. 칼로리는 톨 사이즈(355㎖) 기준 205㎉이며, 가격은 5900원이다.
스타벅스는 시원한 여름음료를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 전용 콜드컵을 비롯해 ‘로고 크림 머그’, ‘피지오 텀블러’ 등 19종의 다양한 머그· 텀블러도 소개한다. 더불어 시온효과를 주어 머들러의 끝 부분이 아이스 음료에 닿으면 블루 혹은 핑크 컬러가 나타나는 머들러 2종과 바닐라·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표현한 코스터 2종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49일간 지속되는 2015 서머 첫 시즌 동안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가 편리성과 친환경적인 부분을 고려해 2013년에 도입한 것으로, e-프리퀀시를 통해 여름음료 5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바리스타가 제조해주는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5 리유저블 콜드컵’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축하하며 오는 27일까지 1주일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6종의 여름음료를 구매하면 음료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 스타 대쉬(Tri-Star Dash)’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열며 오렌지, 퍼플, 그린,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의 16가지 다채로운 여름음료로 맛, 건강함, 신선함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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