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2015 여름 신메뉴 16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 ‘프레시 크림 망고 볼’, ‘초콜릿 칩 브리오쉬’ 첫 선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750여개 매장에서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와 ‘프레시 크림 망고 볼’, ‘초콜릿 칩 브리오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 메뉴는 21일부터 6월8일까지 선보이는 2015 서머 첫 시즌메뉴다.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는 기존에 선보였던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라 가볍고 상큼하게 업그레이드한 음료다. 국내산 매향 딸기를 사용해 딸기 과육이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더욱 높였다. 칼로리는 톨 사이즈(355㎖) 기준 205㎉이며, 가격은 5900원이다.
2015 서머 첫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푸드 메뉴도 준비했다. 떠먹는 형태의 케이크인 ‘프레시 크림 망고 볼’은 시원하고 상큼한 망고, 생크림과 케이크 시트를 개별 용기에 담아 스푼으로 부드럽게 떠먹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1개당 4800원에 제공된다.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칩을 함께 넣어 초콜릿의 풍미를 배가한 ‘초콜릿 칩 브리오쉬’도 첫 선을 보인다. 가격은 1개당 3500원이다.

스타벅스는 시원한 여름음료를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 전용 콜드컵을 비롯해 ‘로고 크림 머그’, ‘피지오 텀블러’ 등 19종의 다양한 머그· 텀블러도 소개한다. 더불어 시온효과를 주어 머들러의 끝 부분이 아이스 음료에 닿으면 블루 혹은 핑크 컬러가 나타나는 머들러 2종과 바닐라·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표현한 코스터 2종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49일간 지속되는 2015 서머 첫 시즌 동안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가 편리성과 친환경적인 부분을 고려해 2013년에 도입한 것으로, e-프리퀀시를 통해 여름음료 5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바리스타가 제조해주는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5 리유저블 콜드컵’을 증정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에 포함되는 여름음료는 ‘요거트 주스& 망고 젤리 피지오’ 등 수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 9종, ‘베리 베리 요거트 블렌디드’ 등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과일음료 4종,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 ‘유자 블렌디드 주스’가 포함된 총 16종류의 시원한 음료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축하하며 오는 27일까지 1주일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6종의 여름음료를 구매하면 음료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 스타 대쉬(Tri-Star Dash)’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열며 오렌지, 퍼플, 그린,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의 16가지 다채로운 여름음료로 맛, 건강함, 신선함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