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환절기에 우리 아이 건강 지켜줄 음식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봄 따뜻하지만 일교차 커…감기로부터 면역 길러줄 음식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따뜻한 봄이 찾아왔지만 봄철은 겨울철 못지 않게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다. 특히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일교차가 커지면 아직 성장기인 아이들은 면역력이 쉽게 약해져 감기에 걸리기 쉽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엄마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일교차 큰 날씨에 ‘바로커햇참식’
바로커 햇참식

바로커 햇참식

AD
원본보기 아이콘

건강식품 전문회사 ㈜새롬현대의 대표 제품인 ‘바로커햇참식’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성장에 필요한 35가지 영양성분이 모두 포함돼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풍부한 영양 섭취가 가능하기에 기초 면역력을 길러주어 환절기에도 쉽게 감기에 걸리지 않을 수 있다.
‘바로커햇참식’은 4종의 칼슘, 16종의 국내산 곡물류, 다양한 비타민까지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과 성장에 필요한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가능케 해준다. 섭취방법도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식사 대용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바로커햇참식’은 키성장 건강식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NS홈쇼핑에 따르면 ‘바로커햇참식’은 건강식품 내 7년 연속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효모추출물 SR103으로이는국내 특허는 물론 2010년 한국 발명진흥회 우수특허로 선정된 성장특허물질이다. 지난 2009년 영국의 저명한 SCI급 논문인 ‘파이토테라피 리서치’(Phytotheraphy research)에 따르면, SR103을 섭취한 동물 실험 결과, 성장판 약 3.3배 이상, 성장호르몬 약 2.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발표돼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야외 활동 대비 우리아이 수분 지킴이! ‘뽀로로 스포츠’
팔도 '뽀로로 스포츠'

팔도 '뽀로로 스포츠'

원본보기 아이콘

팔도의 ‘뽀로로 스포츠’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뽀로로’ 디자인의 어린이 스포츠 음료이다. 이 제품은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이 적절히 함유되어 있어, 따뜻한 봄 날씨 속 땀으로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들은 몸 전체에서 차지하는 수분의 양이 성인에 비해 많아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수분 부족 현상일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황사에 약한 기관지 지킴이 ‘치로 도라지배청’

어린이 건강식품 회사 치로와 친구들의 ‘치로 도라지배청’은 기관지 건강에 좋은 배와 도라지를 그대로 담아낸 도라지배청이다. 강원도 3년근 이상 도라지와 국내산 배를 원료로 하여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기관지 건강에도 좋다.

또 ‘치로 도라지배청’은 도라지유효성분을 지키기 위해 진공 저온농축공법을 이용했다. 이는 열에 영향을 받아 쉽게 분해되거나 반응하는 물질을 농축할 때 사용하는 기법으로 재료가 갖고 있는 맛과 향을 보존하고 각종 영양소의 파괴를 방지하기 위한 농축 방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