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점한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소프라움의 쇼윈도 디스플레이는 백화점 업계에서는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받고 있다. 백화점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 요소 중 하나인 백화점 쇼윈도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하이엔드의 국내외 명품 브랜드가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프라움의 유광곤 팀장은 "소프라움은 고객에게 있어 늘 최초와 최고가 되고자 하는 브랜드"라며 "기존 고객들께는 소프라움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북유럽 스타일과 호텔식 디자인 침구에 익숙한 고객들에게 신선한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소프라움의 쇼윈도 디스플레이는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17일부터 확인 가능하며, 오는 8월까지 매월마다 계절감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으로 재구성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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