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의 자발적 활동과 높은 만족도 이끌어내
필스너우르켈 긱스는 브랜드의 앰배서더가 돼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세계 최초 황금빛 맥주인 필스너우르켈의 브랜드 철학, 전통, 장인정신을 배울 수 있는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이다.
이번 3기는 기존에 서울 지역에서만 선발했던 것과 달리 더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부산 지역에서도 선발할 예정이다. 그 동안 참여하지 못했던 부산 지역의 맥주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필스너우르켈긱스는 온라인 모집을 통해 1차 선발을 진행하며, 서류 심사와 필기, 실기 테스트를 거쳐 서울 지역 20명과 부산 지역 10명으로 총 30명이 합격자를 가린다.
뿐만 아니라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1, 2기와 마찬가지로 10월 체코에서 열리는 체코 필스너 페스트 2015에 VIP 자격으로 방문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된 온라인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