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4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지투웨이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이지투웨이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GS샵에서 3월30일 밤 10시40분 첫 판매방송 실시예정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애경의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4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상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4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건조한 봄 환절기 및 여름철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완성해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4는 수분 에센스 함량을 68%까지 높여 땀 배출이 심한 여름에도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요성분인 수분 에센스는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함유시켰다. 각기 다른 크기의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3중으로 배합된 슈퍼히알루론산이 피부를 탱탱하고 촘촘하게 채워준다.

또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 성분의 EGF 및 매트릭실-3000, 아쿠아 허브, r-PGA 등 총 3가지 특허성분을 처방했으며, 비피다 발효 여과물,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등을 함유해 피부탄력을 도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4는 화이트 쿨톤의 메이크업베이스에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로나 플레어 파우더를 함유해 메이크업시 자연스러운 물광피부 연출은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입체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구매가 꾸준히 이어져 지난 한해 동안 GS샵에서 판매한 이미용제품군 가운데 1회 방송 최다 판매기록 달성 및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30일 밤 10시40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4는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3in1 솔루션 비타 에센스 1개 ▲콜라겐 60 워터젤 크림 1개 ▲젤리 틴트 립 1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