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익 정답ㆍ논란문제 확인 하고 싶다면…해커스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29일(일) 치러질 3월 정기 토익시험을 맞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실시간 토익 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의 풀서비스를 통해 토익커들은 ▲실시간 토익 정답 확인 ▲해커스 토익 총평 ▲토익점수 환산기 ▲난이도 설문조사 ▲생생인터뷰 등 3월 29일 토익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참여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토익총평'은 매달 토익시험 후 나오는 논란문제 종결을 위한 명쾌한 해설과 기출 유형분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의다. 토익 정답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논란이 되는 문제는 총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토익시험에서는 종로해커스 스타강사 LC 김수현강사와 RC 전신홍강사가 총평을 진행해 토익 응시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해커스토익은 총평 업로드 전 '사전 문자 알리미 신청'을 통해 토익 응시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면 토익총평 업로드 소식을 문자로 알 수 있어 번거로운 기다림 없이 총평 시청이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핵심표현 강의 수강료 50% 지원 혜택’과 ‘해커스인강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토익 응시생은 ‘토익점수환산기’를 통해 3월 29일 토익시험의 예상점수도 확인할 수 있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토익시험 난이도에 따라 상/중/하를 선택해 예상점수를 산출하므로 실제 토익점수와 오차가 적어 점수 예측에 용이하다. 더불어 난이도 설문조사를 통해 토익 응시자들의 체감 난이도 확인도 가능하다. 토익시험일 당일 시험장에서 진행하는 ‘생생인터뷰’를 통해 3월 정기 토익시험의 생생한 후기 역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해커스토익은 ‘게시글 쓰기 이벤트’,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 ‘검색이벤트’ 등 토익시험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게시글 쓰기 이벤트’를 통해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에 토익 관련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는 최신기출경향 분석 문제집 ‘해커스 토익스타일’을 증정한다. 토익스타일은 2015년 토익기출 문제분석과 4월 토익 예상문제를 담고 있어 토익 고득점 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토익점수 발표 후 실제 토익점수와 예측 점수가 100% 일치했을 경우, 토익시험 응시료(42,000원)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도 실시한다. 토익 점수 예측이 어려운 응시생도 해커스토익의 토익점수환산기를 활용하면 쉽게 예상 점수를 알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검색이벤트'는 토익 시험 당일에 해커스토익에 방문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해커스토익’을 검색한 뒤 책 섹션 검색결과 가장 상단에 나오는 책의 이름을 확인해 검색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3/29 토익 예상정답 단어가 수록된 '해커스 토익 최신 기출 100단어'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비타 500’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등 무료 토익인강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10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리딩 기준 1위(교보문고 2005~2014년 현재)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딩’을 활용한 강의로, 이상길 강사의 토익 노하우와 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학습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