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진서 '감각남녀' 출연 확정,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보니…33세 맞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진서 '감각남녀' 출연 확정,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보니…33세 맞아?

사진출처=배우 윤진서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배우 윤진서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윤진서가 SBS 새 드라마 '감각남녀'에 합류했다는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인 가운데, 윤진서의 과거 비키니 사진에 새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윤진서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요가. 해변에서 수영만 하지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바다와 흰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검은색 비키니를 입은 채 요가를 하고 있는 윤진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윤진서의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가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진서 감각남녀, 대단하네" "윤진서 감각남녀, 잘한다" "윤진서 감각남녀, 우와" "윤진서 감각남녀,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진서가 출연을 확정한 '감각남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고 무감각으로 변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대신 초감각을 가지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감각남녀'에는 윤진서 외에 JYJ 멤버 겸 배우 박유천과 배우 신세경이 캐스팅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