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5 아시안컵 축구 결승, 안정환 해설위원 "한국이 1-0으로 승리할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정환

안정환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5 아시안컵 축구 결승, 안정환 해설위원 "한국이 1-0으로 승리할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해설위원으로 활약하는 안정환이 아시안컵 결승전에서 한국의 승리를 예상했다.

한국은 31일(한국시간) 오후 6시 호주 시드니 오스트레일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호주와의 2015 아시아축구연맹(AFC)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을 치른다.
이날 MBC는 김성주·안정환·서형욱 3인 중계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결승전과 8만 관중이 운집해 있는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를 중계한다.

안정환 해설위원은 대한민국의 1-0 승리를 점치면서 "홈 어드밴티지의 호주가 공격적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선수비 후공격 전술과 박주호·곽태휘·장현수 등 수비자원을 중용할 것으로 보인다. 정상적으로 경기를 하면 우리가 불리하다"고 전망했다.

이어 "하지만 8강전을 기점으로 우리 수비가 안정감을 찾았고 전반만 잘 지켜내면 공격하는 쪽이 체력적으로 더 지치고 심리적으로 쫓길 것이다. 우리의 역습한방이 승부를 가른다"며 "예상스코어는 1대 0으로 한국이 승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주 캐스터는 "30일 경기장에서 대표팀 관계자와 얘기 나눴다. 대표팀 분위기가 그 어느 때보다 좋고 선수들이 모두 원정 온 느낌 없이 이상하리만큼 마음이 편안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MBC는 오후 5시40분부터 MBC스포츠에서 위성 생중계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