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민정 아나 "남편 악플에 화 많이 났지만…" 진심 담긴 블로그 글 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고민정 아나운서 블로그 캡쳐

사진=고민정 아나운서 블로그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고민정 아나 "남편 조기영에 '악플' 화 많이 났다" 진심 전한 블로그 글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고민정 아나운서가 남편 조기영 시인 수입에 대한 악플로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려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결혼이야기'는 고민정 아나운서-조기영 시인 편으로 꾸며졌다.

과거 고민정 아나운서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조기영 시인과의 연애담과 결혼관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하지만 문제는 그 다음이었다. 조기영 시인의 적은 수입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고민정 아나운서의 발언만 크게 기사화 된 것.

이에 조기영 시인은 아내에게 모든 책임을 전가하고 돈을 한 푼도 벌지 못하는 남편으로 전락해 수많은 악플이 달리기도 했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그때 기사들이 조금 안 좋게 올라왔다. 정말 화가 많이 났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조기영 시인은 "나는 조금 다르다. 사람이 인기가 있다고 해도 5000만 국민이 다 좋아하는 건 아니지 않나"라며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고민정 아나운서는 블로그를 통해 남편에 대한 진심 어린 글을 게재했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블로그에 "그 남자는 시인이다. 예술로 산다는 건 가난과 동행해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당당히 그 길을 걷는 사람이다"라며 "사람들의 삐딱한 시선이 불편할 수도 있을텐데 오히려 마음이 가난한 그들을 걱정하는 바보다"고 남편에 대한 생각을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