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패션 워킹화 8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등산화 본연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10대에서 30대에 이르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했다.
일상생활에서뿐만이 아니라 가벼운 트레킹이나 캠핑,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어 새해를 맞아 걷기를 중심으로 운동을 시작해보려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브라운, 카키, 네이비 등 어떤 옷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9만8000원에서부터 14만원까지 다양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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