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승현 펄펄' 오리온스, 삼성 제치고 4위 수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승현[사진=KBL 제공]

이승현[사진=KBL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고양 오리온스가 중위권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5일 열린 2014-201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서울 삼성을 75-69로 이겼다. 시즌 스물두 번째 승리(18패)와 함께 2연승으로 4위를 지켰다. 지난 12일 삼성에 찰스 가르시아와 이호현을 내주고 데려온 리오 라이온스가 16득점 3리바운드로 활약했다. 반면 삼성은 가르시아가 2득점 3리바운드, 이호현이 4도움 2가로채기로 비교적 부진했다. 김준일마저 7득점으로 묶여 8연패 늪에 빠졌다. 8승 32패로 여전히 꼴찌다. 종료 2분여를 남기고 상대를 바싹 따라붙었으나 고비마다 집중력 부재를 드러냈다. 삼성은 김준일이 이승현의 골밑슛을 저지한 뒤 바로 미들슛을 꽂아 점수 차를 6점(66-72)으로 좁혔다. 오리온스는 길렌워터의 슛이 세 차례 연속 불발돼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정석이 파울로 얻은 자유투 가운데 한 개를 놓치고, 김준일이 이승현의 수비에 막히면서 공을 놓쳐 한숨을 돌렸다. 이내 허일영이 쐐기 3점슛을 터뜨려 승리를 챙겼다. 오리온스는 이승현과 허일영이 나란히 15점씩을 넣으며 공격을 이끌었다. 특히 이승현은 8리바운드 5도움을 더하며 승리의 주역으로 거듭났다. 삼성은 이정석이 3점슛 네 개 포함 19점을 올리고 리바운드 경쟁에서 38-24로 앞섰지만 상대보다 일곱 개 많은 실책 열세 개에 고개를 숙였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