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팝스타4' 이설아, 새 자작곡 승부에 탈락… "확신이 안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설아/ 사진=SBS 'K팝스타4' 방송 캡쳐

이설아/ 사진=SBS 'K팝스타4'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K팝스타4' 이설아, 새 자작곡 승부에 탈락… "확신이 안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설아가 캐스팅 오디션에서도 자작곡으로 승부했지만 탈락하고 말았다.

이설아는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 자작곡 '말을 건다'를 공개했다.

앞선 예선에서 자작곡으로 연이어 좋은 평가를 받았던 이설아는 이번 캐스팅 오디션에서도 차분하고 잔잔한 분위기의 자작곡을 키보드 연주와 함께 선보였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의 평가는 냉정했다.

양현석은 "이설아의 장점과 한계가 보인다. 바로 장르의 한계다"라며 "이설아의 음악을 좋아할 수 있는 폭이 넓을까에 대한 확신은 아직 없다"고 평했다.

박진영은 "가사는 너무 좋은데 노래와 작곡이 뭔가 좀 아쉽다"고 말하며 아쉬운 마음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평가 대신 이설아에게 어떤 가수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이설아는 "한 두 명 정도라도 내 음악을 소통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됐다"고 말해 아쉬운 마음을 더했다.

캐스팅에서 박진영은 "작사가로서는 좋지만 가수로서는 확신이 안 된다"라며 캐스팅하지 않았다. 양현석도 캐스팅을 하지 않았다.

이후 유희열은 "이설아의 음악이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캐스팅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다만 "필드에서 꼭 만나고 싶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