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라라, 문자 논란에 '억울하다' 항변…회장과 나눈 메시지 내용 봤더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클라라

클라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클라라, 문자 논란에 '억울하다' 항변…회장과 나눈 메시지 내용 봤더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클라라가 모 매체에 의해 공개된 문자메시지에 대해 "억울하다"고 항변한 가운데 이규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 회장과 주고받았던 메시지 내용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클라라와 이 회장이 나눈 대화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앞서 클라라 측이 "(이 회장의 문자에서)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고 주장했던 것과는 달리 두 사람의 대화는 대부분 클라라가 이끌었다.

클라라는 대화의 시작 대부분을 "회장님, 굿모닝"이라는 문자로 시작했고 이 회장은 이에 다정하게 답변하는 식으로 대화를 이어갔다.

또 클라라는 몸매라인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운동 중인 사진이나 언더웨어 화보 사진을 먼저 보내기도 하고, 계약서의 예민한 조항을 애교 있는 말투로 빼달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실제로 이 회장은 해당 조항을 삭제해주기도 했다.
디스패치는 앞서 보도됐던 "나는 결혼을 했지만 여자 친구가 있다"나 "너는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신선하고 설렌다" "'할 말이 있다'며 저녁 술자리도 제안했다"는 주장과는 다르게 오히려 먼저 어필한 건 클라라였다며 계약 사인 전 클라라는 타이트한 운동복 사진 등을 보냈고 '저랑 함께하시면 즐거울 거다'라며 자신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 같은 보도에 클라라 측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저는 어제 정식재판을 시작하기도 전에 언론재판에서 사형을 받았고 여론재판에서 사형 확정을 받았다"며 "맞다. 어제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대로 제가 수영복 사진과 속옷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이 회장님에게 보냈다. 제가 회장님을 꾀려고 보낸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 사진이지만 저는 최선을 다해서 '일'을 하고 있었다.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사진 및 카톡의 대부분은 회장님이 계약을 전후해 가장 사이가 좋을 때였다"고 밝혔다.

이어 클라라는 "이후 회장님이 계약 당시 약속을 지키지 않으시면서 분쟁이 시작됐고 그 분쟁 와중에서도 저와 매니저의 사이를 의심했다. 새벽 12시 넘은 시간에 5분마다 술을 마시면서 카톡 등을 보내셔서 놀랐고, 무엇보다도 가장 황당하고 어이없었던 것은 분쟁 와중에도 여러 번 '개인적인 사생활을 공유하지 않겠다'고 분명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너를 관리하기 위해서 개인적인 스케줄은 물론이고, 심지어 여배우의 생리 주기까지 알아야 한다'는 말이었다"고 덧붙였다.

또 클라라는 "사과하고 조용히 끝내고 싶었다. 하지만 회장님은 역시 약속을 지키지 않고 이를 CCTV로 녹화해 오히려 소송의 증거로 활용하고 있다. 이보다 더 경악스러운 일은 미팅을 시작하기 전 이 회장님이 '우리 서로 녹취하지 말자. 휴대폰 다 꺼내놔. 나도 꺼내놓을 테니까'라고 말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고 회장님은 녹취가 아닌 녹화를 했다. 다행히 저에게 제 말을 증명할 녹취록들이 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클라라는 "회장님은 항상 저에게 정치적 경제적 인맥, 언론 관리, 댓글 관리 등에 대해서 누구보다 자신 있다고 말했다. 당연히 제가 이길 수 없겠지요. 저는 여러분께 저의 편을 들어달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제가 대한민국 법에 보장돼 있는 정당하게 재판 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권리를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기를 간절히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클라라 문자 논란, 이제 안 봤으면 좋겠다" "클라라 문자 논란, 나오지 마라" "클라라 문자 논란, 어처구니없네" "클라라 문자 논란, 완전 실망" "클라라 문자 논란, 충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