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리젠, 中 바이오 코스메틱 시장 본격진출 선언

최종수정 2015.01.15 09:30 기사입력 2015.01.15 09:3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TV 전필수 기자] UCI 은 중국내 바이오 헬스케어사업 및 바이오 코스메틱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중국 광동성 로얄라이프헬스케어(Royalife Healthcare co..ltd)와 50:50의 비율로 출자하는 한중합작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중국사업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리젠은 중외합작법인 건은 지난해 8월 사업 추진을 위한 기초 준비를 마친 상태라 바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업장인 연구소 및 헬스케어 센터 등 이미 준비를 마친 상태라는 것.

헬스케어 센터는 로얄라이프의 심천 연구소와 남경생물과학기술유한공사가 운영하는 리진큐어연구소가 연계해 운영 및 연구개발을 한다.

심천중앙연구소는 면역세포 치료제 개발 및 줄기세포 연구, 임상과 중국내 화장품 제조 및 품목허가를 위한 연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리진큐어연구소는 미국 스탠포드 연구진 왕인연구진이 설립한 곳으로 줄기세포 재생재료를 연구 개발해 임상 실험을 성공 미용성형에 응용하고 있으며, 중국내 줄기세포 재생의학산업을 주도하는 장쭈안린 교수와 7명의 박사진이 합류해 있다.

리젠메티컬그룹도 연구개발 및 의료관련사업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한국 리젠메티컬센터에 방문하는 중국의료 관광객의 홍보 및 관계사의 적극적인 협력도 합의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