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쎄시봉' 김윤석·정우-김희애·한효주 특급 캐스팅…제 2의 건축학개론 될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쎄시봉 민자영 오근태 [사진=CJ엔터테인먼트]

쎄시봉 민자영 오근태 [사진=CJ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쎄시봉' 김윤석·정우-김희애·한효주 특급 캐스팅…제 2의 건축학개론 될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라는 특급 캐스팅 조합으로 주목을 받은 ‘쎄시봉’ 측은 최근 2015년 2월 개봉을 확정, 영화의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했다.

'쎄씨봉'은 당시 대중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돼 있었다는 가정에서 출발한다. 정우와 김윤석이 트윈폴리오 제3의 가상인물 오근태를, 한효주와 김희애가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 역을 각각 2인 1역으로 맡는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쎄시봉에서 트리오로 음악을 시작하게 된 윤형주(강하늘) 송창식(조복래) 그리고 오근태(정우)의 첫 만남으로 시작한다. 또한 그들의 뮤즈 민자영(한효주)에게 첫 눈에 반해 신경전을 벌이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당대 오빠부대를 이끈 조영남의 ‘딜라일라’를 비롯 이장희의 ‘그건 너’,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까지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추억의 명곡들이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조영남, 이장희, 윤형주, 송창식 등 실존 인물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영화를 기대하게 하는 가장 큰 요소다.

더불어 4명의 남자 사이에서 유일한 홍일점 민자영을 연기한 한효주는 복고 의상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쎄시봉’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통기타 음악과 한 남자의 잊지 못할 첫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 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 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