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생물' 장수원 첫촬영, 장그래와 싱크로율 100%…"짠한 표정, 제대로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생물 장수원 [사진=CJ E&M 제공]

미생물 장수원 [사진=CJ E&M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생물' 장수원 첫촬영, 장그래와 싱크로율 100%…"짠한 표정, 제대로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 첫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22일 공개된 사진은 지난 17일 첫 촬영 당시의 장면으로 장수원이 ‘미생’ 첫 촬영 당시 주인공 장그래로 분한 임시완의 모습을 그대로 묘사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장수원은 품이 큰 아버지의 양복을 빌려 입은 채 첫 출근의 긴장된 표정을 그대로 표현했던 임시완의 짠한 모습을 그대로 흉내냈다.

아울러 지난 20일 ‘미생’ 마지막회가 방송된 직후 공개된 ‘미생물’의 티저 영상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15초 분량의 이번 티저에서는 ‘미생’에서 장그래의 첫 대사인 “길이란 걷는 것이 아니라 걸으면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나아가지 못하는 길은 길이 아니다”라고 읊조리는 장수원의 뒷모습이 등장한다.

구부정한 어깨와 더벅머리는 극중 ‘미생’의 장그래를 떠올릴 만큼 임시완과 닮아 있지만 갑자기 뒤를 돌아본 장수원은 특유의 로봇 연기와 함께 그의 유행어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미생물’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주인공 장그래가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미생물’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생물’의 모습을 되찾게 된다는 내용으로 내년 1월 2일 밤 9시50분에 첫 방송되며, 총 2회 분량의 신년특별기획으로 금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오상식 차장(이성민)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강소라)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강하늘)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 대리(김대명)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변요한)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돼 조합만으로도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세영은 선차장(신은정) 역, 박나래는 철강팀 실무직 여사원인 신다인(박진서) 역, 정성호는 최전무(이경영) 역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어서 배꼽빠지는 패러디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