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젤리나 졸리, '언브로큰' 프로모션 불참…이유가 '수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젤리나 졸리 [사진=위키피디아]

안젤리나 졸리 [사진=위키피디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안젤리나 졸리, '언브로큰' 프로모션 불참…이유가 '수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자신이 감독으로 나선 영화 '언브로큰' 프로모션에 참석하지 못했다.
최근 안젤리나 졸리는 '언브로큰(Unbroken)' 프로모션을 앞두고 수두에 걸려 공식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게 됐다.

이에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팬들의 양해를 구하는 영상을 찍어 유니버설 공식계정에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안젤리나 졸리는 "내가 왜 '언브로큰' 프로모션에 참석 못하는지를 분명하게 밝히고 싶다"며 "지난밤 난 내가 수두에 걸린 걸 알았다. '언브로큰'은 내게 정말 큰 의미기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걸 믿을 수는 없지만, 삶이란 그런 게 아니겠느냐"고 말했다.
이어 안젤리나 졸리는 "정말 가렵다"며 수두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그의 말처럼 영상 속 그의 피부는 울긋불긋한 점들이 올라와있는 상태다.

'언브로큰'은 19살에 최연소 올림픽 국가대표 발탁, 2차 세계대전 중 엔진 고장으로 태평양 추락, 47일간의 태평양 표류, 850일간 전쟁 포로 등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믿기 힘든 극적인 삶을 살았던 루이(잭 오코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극적인 삶을 살았던 실존 인물 루이 잠페리니의 실화를 다루고 있다. '인셉션' ‘인터스텔라’ 제작진과 안젤리나 졸리 감독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 감독의 영화 '언브로큰'은 내년 1월 8일 개봉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