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차, 연말 프로모션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차 코리아가 영화 ‘기술자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하는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 코리아가 영화 ‘기술자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하는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대만 티 브랜드 공차 코리아가 영화 ‘기술자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하는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는 공차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매직 머그’를 선물하는 ‘밀크티는 원래 따뜻했다’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된다. ‘매직 머그’는 공차의 베스트메뉴 블랙 밀크티와 하우스 스페셜 그린티, 허니 밀크티, 자몽 허니티, 초콜렛 밀크티 중 2잔을 점보 사이즈 따뜻한 음료로 주문하면 받을 수 있다.
공차 ‘매직 머그’를 받은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매직 머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자신의 블로그 혹은SNS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 URL을 공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ngcha.korea)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영화 ’기술자들’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하는 영화 ‘기술자들’은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 등 막강 캐스팅을 자랑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사회는 12월 18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공차 ‘매직 머그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는 동반 1인을 포함해 김우빈과 함께 하는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해 ‘매직 머그’와 영화 시사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즐거운 차(茶)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공차와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