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아시아나항공 이 28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에서 '중국인 유학생 아시아나 마케터'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 4월 선발된 18명의 인원들은 7개월간 '아시아나 마케터'로 활동하며 웨이보등 중국 현지 SNS를 통한 홍보 활동과 신규 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국 노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등의 미션을 수행해 왔다.
특히 청두 지역의 특징을 활용한 중국 서부지역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2조(조원: 리민, 송페이, 시앙치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들 팀에는 아시아나의 취항지 중 한 곳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해외탐방의 특전이 제공됐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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