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물이 '와르르르'…T스토어·호핀·위시포켓 경품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스토어, 3000원 '럭키박스' 사면 문화상품권 50만원권·스마트빔 아트 등 증정
호핀, 콘텐츠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아이폰6, 크롬캐스트 등 증정
위시포켓, 원하는 상품 캡쳐하면 추첨 통해 실제 상품을 경품으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플래닛이 T스토어·호핀·위시포켓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스토어'는 쇼핑 카테고리의 누적 거래액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회원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T스토어 앱을 통해 3000원 가격의 럭키박스 판매가 시작된다. 구매자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50만원권, SK스마트빔 아트, 더 하우스 오브 말리 헤드 헤드폰, T스토어 캐쉬 5만원권, CU 편의점 2만원권, 해피머니 1만원권 등 6개 상품이 즉석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당첨상품은 구매 즉시 확인 가능하며, 럭키박스 구매자는 행사 당일 18시까지 상품배송 정보·쿠폰번호·캐쉬적립 등을 받게 된다.
VOD 특화 동영상 서비스 '호핀'은 이용고객에게 아이폰6, 크롬캐스트, 스키장 이용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핀은 5000원 이상 호핀 콘텐츠 구매해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크롬캐스트 등을 제공하는 '2014년 사상최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호핀의 콘텐츠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또 '본격 월동준비 휘팍 리프트권 이벤트'를 통해 호핀이 선정한 겨울 테마 영화 구매 후 감상평을 남긴 고객 102명을 추첨해 휘닉스파크 시즌권 또는 리프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호핀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겨울 관련 영화를 구매하고 해당 페이지에서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아울러 캡쳐 유틸리티 앱 '위시포켓'은 제휴 쇼핑 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의 화면을 캡쳐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상품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포켓은 스마트폰에서 화면 캡쳐만으로 이미지와 해당 사이트의 URL까지 저장할 수 있는 스크랩북 서비스로 쇼핑몰 사이트에서 캡쳐 시에는 상품의 가격까지 자동 저장된다.

위시포켓은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바이얌의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위시포켓 앱으로 캡쳐해 스타일바이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5만원 이하의 해당 아이템을 당첨자 3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웨딩 서비스 업체 아이웨딩 모바일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선호하는 이미지들을 위시포켓 앱으로 캡쳐해 웨딩 스크랩북을 만들면 럭셔리 쥬얼리, 타라, 올제, 라망 등 유명 스튜디오 촬영권, 영화표 300장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