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미닛 소속사, 판교 사고에 공식입장…"당시 사고 인지 못해…안타까운 마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미닛 [사진=아시아경제 DB]

포미닛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포미닛 소속사, 판교 사고에 공식입장…"당시 사고 인지 못해…안타까운 마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걸그룹 포미닛이 공연한 판교테크노밸리 인근 환풍구가 붕괴돼 관람객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포미닛 측이 공식입장을 통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걸그룹 포미닛 소속사 큐브엔테테인먼트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포미닛 공연 당시에는 멤버, 스태프 전원이 사고를 인지하지 못한 채 무대를 마치고 나왔고 서울로 복귀한 후에야 관련 사고 소식을 전해들었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포미닛 소속사는 "해당 공연은 포미닛 단독공연이 아닌 여러 가수들이 함께 참여한 한 언론사 주최 행사 무대였다"고 전해졌다.
이어 포미닛 소속사는 "오늘 사고로 관객 분들이 큰 피해를 입지 않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17일 오후 5시53분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테크노밸리 유스페이스 야외 공연장에서 환풍구 덮개가 내려 앉으면서 관객 25명이 10m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재 경찰은 이 사고로 14명이 사망하고 11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당시 현장에서는 관람객 700여명이 모여 공연을 관람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