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스코, 업계 최초 위협 대응형 차세대 방화벽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시스코 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위협 보안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을 발표했다.

시스코가 새롭게 선보인 '파이어파워 서비스가 탑재된 시스코 ASA'는 다계층 보안을 제공하는 위협 대응 중심의 차세대 방화벽이다.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보안 대응력을 제공하며 가시성과 위협 대응에 초점을 맞춘 플랫폼 기반의 통합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애플리케이션 제어 기능을 갖춘 시스코 ASA 5500 시리즈 방화벽 ▲소스파이어의 차세대 침입방지 시스템(NGIPS) ▲지능형 악성 코드 차단(AMP) 기능들과 통합 제공된다.

성일용 시스코 코리아 부사장은 "해킹이 산업화되고 사이버범죄의 수법이 더욱 지능화되는 현실에서 기존의 방화벽 수준으로 보안을 유지하기에는 역부족"이라며 "이러한 한계를 뛰어넘은 '파이어파워 서비스가 탑재된 시스코 ASA'는 회귀분석 보안 방식을 통해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전역에 걸쳐 지능형 위협을 실시간 차단하는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시스코 측은 파이어파워 서비스가 탑재된 시스코 ASA를 통해 공격 전-중-후 전 단계에 걸쳐 위협을 방어, 지능적인 보안 위협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기존의 차세대 방화벽과는 달리 지능형 위협 및 제로데이 공격을 보다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는 것.
시스코 관계자는 "이 솔루션은 지능형, 다중 경로 위협을 감지할 수 있는 뛰어난 가시성과 지속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며 "악성코드에 대한 대응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한다. 의사결정을 돕는 총체적인 보안침해 흔적지표를 제공해 위협 조사, 파일 회귀분석, 통합 사고 대응 조사, 탐지 정책의 자동 업데이트를 가속화하는 점도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스코는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이 파이어파워 서비스가 탑재된 시스코 ASA 기반의 보안 환경으로 이전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술 보안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isco.com/go/asafp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