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주서귀포 데이즈호텔2차 오픈한지 일주일만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세계최대 호텔을 보유한 윈덤그룹 "데이즈호텔" 브랜드가 제주도에 처음으로 제주도 서귀포에 들어와 데이즈호텔 1차가 4주 만에 100% 마감되고 데이즈호텔 2차분양이 시작되었다. 오픈한지 일주일 만에 또 빠르게 분양상담과 신청이 밀려들고 있다.

데이즈호텔은 세계전역에 2,000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만 125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제주데이즈호텔 클라우드는 지하3층~ 지상 11층이며 241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테라피스파존, 뷰티마사지실, 연회장, 레스토랑, 테라스bar, 서귀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옥상정원 및 전망대가 있으며, 특급호텔에만 운영되는 고품격 글램핑장이 별도 약 2,300평 부지에 데이즈호텔 전용 부대시설로 야외 수영장, 야외카바나, 야외바비큐장, 야외레스토랑, 야외공연장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제주도 관광지의 중심 서귀포 정방폭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로 예술인들의 혼을 느낄 수 있는 ‘이중섭거리’와 유명한 맛집거리로 소문난 ‘이중섭먹거리타운’,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제주 최대의 올래 재래시장,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돈내코, 쇠소깍, 외돌개, 엉또폭포 등 유명한 관광지가 주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문관광지 및 남부관광지의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세계 최고 호텔인 윈덤그룹의 브랜드 데이즈호텔이 최초 국내 입점의 배경은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의 증가에 따른 것이다. 제주도 같은 경우 아시아권에서 관광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특히 2013년 외국인 관광객 233만 명 중 중국인이 181만 명이다. 데이즈호텔은 국내에선 첫 선을 보이지만 중국을 비롯한 세계관광객들에겐 친숙한 브랜드로, 분양호텔에 관심이 있다면 아무래도 호텔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택을 해야 수익률이 오르게 된다.

라마다호텔은 전세계 약800여개, 데이즈호텔은 2,000여개 이상으로 전세계 호텔 중 데이즈호텔이 예약 체인망이 가장 좋으며,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제일 높다고 하겠다.
최근 분양중인 명동 르와지르호텔, 속초라마다, 성산라마다, 서귀포라마다, 제주하워드존슨, 제주 위드호텔, 비스타케이, 디아일랜드 분양호텔과는 다른 차별화가 있다면 제주데이즈호텔은 타 브랜드 호텔과 달리. 정말 제주도를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드는 호텔이다. 호텔이 부족한 서귀포 지역주민의 요구에서 시작, 제주 유명여행사가 추천한 입지를 선택하였고, 제주도 유명 설계사가 직접 제주 이미지를 설계에 반영한 호텔이다.

세계적 브랜드에 호텔전문운영사 산하HM(산하에이치엠)의 직접운영으로 투자수익률은 이자를 포함한 최초 1년간 16%보장해주며, 10년간 11% 확정수익과 배당수익을 추가지급 해 준다. 수분양자에게 평생 주어지는 매년 7일 무료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은 다른 호텔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

세계 최고 브랜드인 윈덤그룹의 데이즈호텔은 세계 사람들에게 친숙한 특급 브랜드이고 롯데호텔, 하얏트호텔, 신라호텔 등이 들어서 있는 서귀포시는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이다.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처럼 공실걱정, 세입자걱정, 부동산 중개수수료 걱정 없이 호텔운영사가 호텔 전체의 수익금을 배분해 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수익형 호텔, 분양형 호텔이 떠오르고 있다.

강남에서 제주 데이즈호텔 클라우드 모델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방문 전 우선 바다조망 호수를 배정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661-8083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