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데이즈 멀티 세일은 데이즈 전체 라인 중 재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언더웨어(양말 포함)를 구매하면 언더웨어를 제외한 다른 카테고리의 데이즈 상품을 할인하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또한 데이즈의 스포츠라인인 '데이즈 골프(Daiz Golf)'는 골프공과 장갑 전품목을 20% 할인하고 미국 최대 멀티 슈즈샵 '페이리스(Payless)'의 전 품목은 입점 점포에 한해 30% 할인행사를 연다.
이처럼 이마트가 데이즈 전 브랜드를 통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까닭은 데이즈가 의류에 국한됐던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최근 들어 잡화, 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연주 이마트 패션담당 상무는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인 데이즈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의류부터 패션잡화, 골프라인까지 진화 하는 중"이라며 "언더웨어를 연결고리로 한 이번 데이즈 멀티세일을 통해 토털 패션브랜드로서 데이즈를 확고히 알릴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