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레이디 위크(LADY WEEK)' 앵콜전을 진행한다.
'여성이 먼저다'라는 컨셉으로 여성고객을 타겟팅한 '레이디 퍼스트 위크'는 롯데닷컴에서 지난 8월에 처음 선보인 행사다. 본 행사는 이름에 걸맞게 일주일 간 여성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제공해 고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 8월 레이디 퍼스트 위크 행사기간 동안 여성 고객들이 구매한 인기상품으로는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 8종세트' '리튠 LG생명과학 리튠 베네핏 엽산' '홈앤하우스 실린더 향초' '쿠론 스테파니 5종' 등이 있다. 앵콜전인 9월 레이디 위크에서는 스페인 명품 주얼리 토스(TOUS), 특히 젊은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북유럽 감성 테이블웨어 이딸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상품이 혜택가로 준비돼있다.
본 행사를 기획한 M판촉팀 김혜지 사원은 "지난 레이디스 퍼스트 위크의 경우 여성들이 선호하는 액세서리, 가방, 의류 등을 마케터들이 직접 큐레이션해 혜택가로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이번 기획전 역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