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이 모바일 패션관 ‘THE LOOK’ 을 오픈했다.

G마켓이 모바일 패션관 ‘THE LOOK’ 을 오픈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G마켓이 모바일 패션 부문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패션 편집샵 ‘THE LOOK’을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는 SOHO, SPA 브랜드, 편집샵 등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기본적인 상품정보와 함께 VOGUE, GQ, allure, W 등 유명 패션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트렌드, 스타일 제안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으로 서비스하고, 가독성과 이용성을 모바일에 최적화 시킨 것도 특징이다. ‘THE LOOK’은 G마켓 모바일 앱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은 ‘THE LOOK’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모바일 패션 THE LOOK’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샤넬 숄더백’을 증정한다.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해당 페이지에서 매일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동 기간 모바일에서 패션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선착순 300명, 총 3600여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과 연계해 가장 멋진 룩피플을 선정하고 여성과 남성 각각 1등을 뽑아 패션 지원금으로 G마켓 기프트카드 300만원권을 지급한다. 자신의 패션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은 패션왕코리아2 출연진의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G마켓 패션뷰티실 남성헌 실장은 “감성과 합리적 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20-30대 패션고객들을 위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모바일 패션 편집샵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상품정보 뿐만 아니라 최신 패션 정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등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만큼 모바일 고객 유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