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G마켓이 모바일 패션 부문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패션 편집샵 ‘THE LOOK’을 오픈 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는 SOHO, SPA 브랜드, 편집샵 등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한다. 기본적인 상품정보와 함께 VOGUE, GQ, allure, W 등 유명 패션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트렌드, 스타일 제안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G마켓은 ‘THE LOOK’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모바일 패션 THE LOOK’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샤넬 숄더백’을 증정한다.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해당 페이지에서 매일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동 기간 모바일에서 패션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선착순 300명, 총 3600여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과 연계해 가장 멋진 룩피플을 선정하고 여성과 남성 각각 1등을 뽑아 패션 지원금으로 G마켓 기프트카드 300만원권을 지급한다. 자신의 패션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은 패션왕코리아2 출연진의 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