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민정, 17일 CF 촬영…'외도' 논란 이병헌과의 관계 문제 없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민정

이민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민정, 17일 CF 촬영…'외도' 논란 이병헌과의 관계 문제 없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이 프랑스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했다.
17일 복수의 연예매체에 따르면 이민정은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그는 지난 3일 남편 이병헌에 대한 '협박' 사건이 터지자 바로 다음날 프랑스로 향했고, 프랑스 파리에서 13일 동안 지인 결혼식 참석 등의 스케줄을 마치고 귀국했다.

그의 파리행은 예정된 스케줄이었다. 하지만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의 불미스러운 사건이 불거지자 당초 예상된 스케줄보다 일찍 출국했다.
국내 귀국 후 그녀는 현재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병헌의 본가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정은 17일 광고 촬영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정은 지난달 말 불거진 이병헌 협박사건과 관련해 어떠한 입장도 보이지 않고 있다. 다만 지난달 이민정이 SNS에 올린 글이 심경을 대변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만 가능할 뿐이다.

이민정은 SNS에 몇장의 풍경 사진과 함께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민정 귀국, 이병헌과 같이 있나보네" "이병헌 이민정 귀국, 마음 잘 추스렸니" "이병헌 이민정 귀국,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