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이 평균 1만2000여 종류임을 감안하면 매장 상품 중 80% 이상이 할인 상품인 셈이다.
고객들은 이번 할인을 통해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보닌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자르트, 닥터지, 케어존 등의 더모 코스메틱도 최대 30%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왓슨스는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닉스, 캐트리스와 같이 가을시즌 메이크업 룩을 위해 필요한 해외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상품도 준비했으며 건조해지는 계절인 만큼 세타필, 아비노, 니베아, 메소드 등의 바디 케어 상품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실제로 왓슨스가 지난해와 올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평소 대비 5배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
왓슨스는 지금까지 중 가장 많은 종류인 1만여 개 상품을 할인 상품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역대 최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정진선 왓슨스 마케팅팀 팀장은 "환절기 필요한 화장품 구매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바디, 향수까지 다양한 품목을 부담 없이 쇼핑할 절호의 찬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