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태평양물산, 제3회 이주여성 생활수기 공모대회 개최

최종수정 2014.07.31 10:19 기사입력 2014.07.31 10:1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태평양물산 은 구로구 관내에 거주하는 이주여성을 대상으로 한 ‘제 3회 구로지역 이주여성 생활수기 공모대회’ 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태평양물산이 주최하고 구로구가 후원, 화원사회종합복지관이 주관한 이번 공모대회는 8월1일부터 9월12일까지 이메일(gurohwawon@naver.com)로 접수를 받아 1주일간의 심사를 거쳐 9월29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태평양물산은 이번 공모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게 될 2명의 이주여성 지원자에게는 고국의 친정부모 초청이라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우수상과 장려상에게는 각각 50만 원, 20만 원의 상금을 수여 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태평양물산의 ‘소프라움 거위털 이불’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주여성 체험수기 공모대회는 태평양물산이 이주여성의 성공적인 정착 및 모범사례 발굴이란 취지 하에 실시해온 맞춤형 CSR활동이다. 동남아지역에 생산기지를 보유하고 태평양물산이 진정한 의미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3년째 시행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태평양물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국민들로부터 이주여성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72년 설립된 태평양물산은 의류 OEM을 시작으로 덕다운, 구스다운 등 국내 최초로 우모 관련 기술 개발에 성공하며 의류 수출 40년을 이끌어온 의류산업의 선도기업이다. 현재 의류 제조, 판매 및 우모 가공, 생산을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쌀가루 가공, 침구류 제조 등 다각적인 영역에서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