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흥민·민아 열애 예견 성지글, "손흥민형, 흥해도 민아누나와 결혼하면 안돼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손흥민 삼행시(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걸스데이 공식 팬카페 캡처)

손흥민 삼행시(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걸스데이 공식 팬카페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흥민·민아 열애 예견 성지글, "손흥민형, 흥해도 민아누나와 결혼하면 안돼요"

축구선수 손흥민과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를 예견한 과거 '성지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월 24일 걸스데이 공식 팬카페에 '손흥민 삼행시'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된 것.

삼행시에는 "손흥민 형, 흥하게 대박 나셔도, 민아 누나 만나서 결혼하면 안돼요. 손흥민 파이팅!"이라고 적혀있다.

한편 29일 한 언론 매체는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의 연애사실을 보도했다.
손흥민과 민아의 심야데이트 장면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촬영된 것으로, 손흥민은 자신의 애마 아우디R8을 대동하고 민아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평소 그라운드에서 폭풍 드리블을 선보였던 손흥민은 사랑하는 연인 앞에서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손흥민은 편안한 캐주얼 복장에 까만색 모자를 꾹 눌러쓴 채, 연인 민아를 자상한 눈길로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겼다.

민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민아와 손흥민이 좋은 감정으로 두 번 만났다.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 손흥민이 독일 소속팀으로 복귀하기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했다"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손흥민 민아 열애 소식에 네티즌은 "손흥민 민아, 성지글 웃겨" "손흥민 민아, 사귀는구나" "손흥민 민아, 내친김에 결혼까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