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9月 개봉 '타짜-신의 손', 개성 만점 캐릭터 다 모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타짜' 캐릭터 포스터

'타짜' 캐릭터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과속스캔들' '써니'로 1,600만 관객을 열광시킨 강형철 감독의 새 프로젝트 '타짜-신의 손'이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짜-신의 손'은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대길 역에는 최승현이 낙점됐으며 신세경, 곽도원, 유해진, 김윤석, 이하늬, 이경영, 고수희, 오정세, 박효주까지 개성 넘치는 11인의 타짜들이 총출동했다.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서도 배우들의 매력은 한껏 발산된다. 초짜에서 타짜로, 그리고 '신의 손'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보여줄 대길 역의 최승현은 한층 깊어진 눈빛을 뽐내며 배우로서의 성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배우 신세경은 화끈하고 당찬 매력의 미나 캐릭터로 돌아와 그녀가 선보일 또 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장동식 역의 곽도원은 "손목은 재미없고, 팔목 아래로 자릅시다"라는 카피처럼 평범한 아저씨의 외모를 지녔지만, 내면에 악랄함을 숨긴 서늘한 카리스마로 모두의 시선을 압도한다.
또 전편 '타짜'에서 "패 건들지마! 손모가지 분질러붕게"라는 대사로 많은 관객들에게 회자되며 강력한 존재감을 알렸던 김윤석은 "누가 돈만 걸자고 했나? 당연히 모가지도 걸어야지"라는 카피로 더욱더 강력해진 아귀의 귀환을 알리고, 고니의 옛 파트너이자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타짜 고광렬 역 유해진은 특유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극을 훈훈하게 몰고 갈 전망이다.

더불어 요염한 자태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이하늬는 속을 알 수 없는 팜므파탈 우사장으로 분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배우들은 감독에 대한 신뢰도 드러냈는데, 김윤석은 "강형철 감독은 리더로서 굉장한 자질이 있는 사람이다. 조용히 현장을 지휘하고 자기가 원하는 씬을 만들어 낸다"고 극찬했다. 이하늬는 "평소에 강형철 감독님에게 '디테일 강'이라고 부르는데, 연출하려 하는 씬을 정확하게 그려내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