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유만만' 곽복화, 박인수와 37년만에 재결합 "힘들지만 후회없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곽복화가 병든 남편 박인수를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조강지처의 모습을 보여줬다.(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곽복화가 병든 남편 박인수를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조강지처의 모습을 보여줬다.(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여유만만' 곽복화, 박인수와 37년만에 재결합 "힘들지만 후회없어"

황혼결혼식을 올려 37년 만에 재결합한 박인수와 그의 아내 곽복화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졌다.
4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는 37년 만에 재결합한 가수 박인수와 그의 아내 곽복화씨, 아들 진서씨가 출연, 그들의 가족 이야기를 털어놨다.

박인수씨는 '봄비' '나팔바지'로 사랑받았던 1970년대 소울가수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뮤지션. 최근 박인수는 췌장암 후유증과 단기기억 상실증으로 투병생활을 했다. 이런 박인수 곁을 지키는 사람은 37년전 박인수의 외도와 생활고로 헤어진 조장지처 곽복화였다.

박인수와 곽복화는 황혼결혼식을 올린 이후 곽복화는 박인수를 지극정성으로 간호 하며 힘든 삶을 살고 있었다. 박인수는 방금 전 식사를 하고도 그것을 잊고 치즈버거를 먹거나 폭언을 일삼는 등 정상적인 삶을 살지 못하고 있었다. 혼자서는 화장실도 못 가지 못했다. 이에 곽복화는 24시간 동안 1분 1초도 마음을 놓지 못하고 결국 눈물을 쏟았다.
하지만 곽복화는 "힘은 드는데 후회는 하지 않는다"며 "하지만 남이 이렇게 한다면 한사코 말릴 거다"고 심경을 털어놔 주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