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라과이 응원녀, 월드컵 여신 "누드 퍼포먼스 이어 돌발 우승 공약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라과이 응원녀 라리사 리켈메 바나나 인증샷(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파라과이 응원녀 라리사 리켈메 바나나 인증샷(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파라과이 응원녀, 월드컵 여신 "누드 퍼포먼스 이어 돌발 우승 공약은?"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에 전세계 축구팬들이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파라과이 응원녀'로 불리는 20대 여성 라리사 리켈메(29)의 화려한 쇼맨십에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파라과이의 모델 겸 배우 라리사 리켈메는 지난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당시 휴대전화를 가슴에 꽂고 응원하는 모습이 공개돼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등극했다. 그는 당시 파라과이가 우승할 경우 알몸 퍼포먼스를 펼치겠다는 공약을 걸기도 했다.

축구를 사랑하는 그는 파라과이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조나단 파브로(32)와 연인 사이로 발전, 올해 초 결혼을 약속하기도 했다.

월드컵과 관련해 리켈메가 하는 손짓이나 제스쳐 등 모든 행동은 이슈가 된다.
최근 리켈메는 바나나를 먹는 사진을 공개하고 브라질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모든 종류의 편견에 반대한다. 인종차별은 바보들이나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리켈메의 이런 행동은 브라질 국가대표 수비수 다니엘 알베스(31·FC 바르셀로나)와 관련이 있다.

이는 지난 4월28일(현지 시간)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 비야레알과 바로셀로나의 경기에서 알베스는 코너킥을 차기 위해 기다리던 중 한 비야레알 팬이 던진 바나나를 목격했다. 바나나를 던지는 행위는 일종의 인종차별 행위로 통한다.

하지만 알베스는 바나나를 보란듯이 주워 먹어 전세계 축구팬들을 감동시켰다. 알베스는 이에 경기 후 인터뷰에서 "바나나를 던진 관중에게 감사한다. 우리가 골을 넣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에너지를 줬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리켈메는 현재 방송 리포터와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월드컵 3대 여신 라리사 리켈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라리사 리켈메, 축구 광팬인가?" "라리사 리켈메, 이번 월드컵에선 어떤 공약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