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끊이지 않는 성추행…여아 나체 사진까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끊이지 않는 성추행…여아 나체 사진까지

끊이지 않는 성추행…여아 나체 사진까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최근 대낮 초등학교와 물놀이 공원 등에서 성추행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일 전남 영암교육지원청은 대낮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초등학생을 상대로 한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영암 모 초등학교를 상대로 오는 10일부터 사흘간 종합감사를 실시한다.
앞서 지난 4월26일 정오께 선원 박모(64)씨는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놀고 있던 A양(7)양과 B(7)양에게 접근했다. 박씨는 아이들에게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찍는 법을 알려주고 자전거를 태워 주겠다며 구석진 곳으로 유인했다. 이후 박씨는 커터 칼로 아이들을 위협해 옷을 벗도록 한 뒤 성추행하고 사진을 찍었다.

박씨의 성추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그는 같은 날 오후 같은 장소에서 같은 방법으로 C(9)양을 성추행했다. C양의 부모는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이날 오후 6시께 학교 주변을 배회하던 박씨를 붙잡았다.

경찰조사 결과 박씨는 특수강간 등 같은 전과 2범이었다. 며칠 전에도 이 학교 놀이터에서 혼자 놀고 있던 D양(8)을 성추행한 뒤 인근 야산으로 끌고 가 또 성추행하고 사진을 찍은 것으로 밝혀졌다.
용인의 한 물놀이 공원에서는 미군이 직원을 성추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미2사단 소속 M(25) 준하사관 등 3명은 지난달 31일 오전 11시30분께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에서 한 여직원(25)의 몸을 쓰다듬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이를 말리는 남자 직원들을 폭행하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의 얼굴에 침을 뱉고 주먹으로 때린 혐의도 받고 있다.

이들은 3일 진행된 경찰 소환조사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M 준하사관 등은 "흥에 겨워 여직원의 등과 허리, 손을 만졌다"고 진술했다. 폭력혐의에 대해서는 "행패를 부렸다는 이유로 워터파크 직원들이 우리를 제지하면서 고압적인 자세를 취해 기분이 나빠 주먹을 휘둘렀다"고 말했다.

이에 5일 토마스 밴댈 미2사단장은 성명을 통해 "미2사단 장병은 한반도 내 어떤 곳에서라도 한국법과 미국 군법을 지켜야 한다"며 "한국법을 어긴 병사들의 한국 기소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일에는 버스에서 20대 여성의 다리를 만지는 등의 성추행을 한 40대 남성이 P씨가 사회복무요원 홍성훈(28)씨의 신고로 붙잡혔다. 홍씨는 성추행 장면을 목격한 뒤 이를 스마트폰을 촬영해 증거를 확보했다. 그는 버스기사에게 지구대 앞까지 가달라고 부탁해 인근 경찰관에게 인계했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