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르노삼성 SM3네오 출시 "태풍의 눈 로고 앞세워 질주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SM3 네오(Neo)’ 를 출시했다.
이번 SM3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합리적인 고객들을 겨냥한 맞춤형 승용차다.
기존 SM3와 비교해 두드러지는 점은 양쪽 헤드램프를 잇는 날렵한 전면 그릴과 정중앙에 위치한 태풍의 눈 SM3 로고이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2일 스페인 바야돌리드공장에서 생산되는 소형 SUV QM3를 이달부터 월 평균 2000여대씩 국내에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QM5 네오 또한 인기를 끌면서 4위 쌍용자동차와 본격적인 순위경쟁에 들어간 바 있다.
이날 출시된 SM3 네오(Neo)는 이 대열에 합류하게 됨으로서 순위경쟁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SM3 네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M3 네오, 차 바꾸까” “SM3 네오, 적금통장 만들자” “SM3 네오, 나의 베스트 기종”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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