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단독]티아라 은정, '두사부 비긴즈'로 스크린 컴백

최종수정 2014.04.15 10:51 기사입력 2014.04.15 10:51

댓글쓰기

[단독]티아라 은정, '두사부 비긴즈'로 스크린 컴백

단독[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걸그룹 티아라 멤버 은정이 영화 '두사부 비긴즈'(감독 박성균)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15일 오전 복수의 영화 관계자는 아시아경제에 "티아라 은정이 '두사부 비긴즈'에 합류했다"며 "이장우, 손호준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두사부 비긴즈'는 2001년 개봉한 정준호 주연의 '두사부일체'의 시리즈물로 2005년 '투사부일체', 2007년 '상사부일체-두사부일체 3'에 이어 네 번째로 제작되는 작품이다.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의 연출을 맡았던 박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이장우는 그간 정준호·이성재가 맡았던 계두식 역에 캐스팅됐으며, 손호준은 정웅인·김성민이 연기했던 김상두 캐릭터로 분해 열연할 예정이다.
여주인공으로 나서는 은정은 드라마 '커피 하우스' '드림하이',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기생령' 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2011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시즌3'에서는 배우 이장우와 가상 부부로 등장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이후 은정은 티아라 활동에 주력해왔다. 이번 작품은 주연을 맡았던 '화이트…' 이후 3년 만의 극장가 나들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두사부 비긴즈'는 올 여름께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