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링 선수 김지선, 훈련중 임신 판명…국가대표 선발전 포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컬링 선수 김지선.

▲컬링 선수 김지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한국 컬링 선수 주장 김지선의 훈련 도중 임신 소식이 밝혀졌다.

7일 경기도 체육회는 “경기도청 여자컬링팀 주장 김지선(27) 선수가 임신을 하게 돼 이번 KB금융 한국컬링선수권대회 겸 국가대표 선발전 출전이 불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경기도청 태릉선수촌에서 첫 훈련을 실시하는 도중 김지선 선수가 몸의 이상을 호소하며 훈련 중단을 요청했다.

진단 결과 임신 6주임이 밝혀지면서 국가대표 선발전 출전이 힘들게 됐다.

이에 김지선 선수의 불참이 분명해지면서 엔트리 구성에 실패해 2013~2014년 국가대표 선발전 출전이 힘들게 됐다.
경기도 체육회는 8일 "주장 김지선(27)의 임신으로 선수단 구성에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국가대표 선발전 출전이 어렵게 됐다. 이 때문에 대한컬링경기연맹에 선발전 출전 포기 의사를 7일 전달했다"고 전했다.

여자 컬링팀 맏언니 역할을 했던 신미성(36)이 지난달 세계선수권 이후 현역 은퇴를 선언했기 때문에 남은 이슬비(26), 김은지(24), 엄민지(23) 3명만으로 대회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경기도청 여자컬링팀은 소치 겨울올림픽에 출전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그러나 지난달 28일 코칭스태프의 성추행, 폭언 등을 문제 삼아 집단 사표를 제출해 파문이 일었다. 이후 경기도청이 체육회와 조사단을 꾸려 조사를 진행해 해당 코치를 해임 징계하고, 선수단을 복귀시켜 사건이 일단락됐다.

김지선 컬링 선수의 임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선 컬링 선수 임신, 평창올림픽에는 나가겠지” “김지선 컬링 선수 임신, 아이가 더 중요하죠” “김지선 컬링 선수 임신, 몸조리 잘 하시길 바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